수영구 민락동 트레킹 코스 <갈맷길 2코스>
- 내용
부산에 이뤄진 바다와 강, 산과 도심을 하나의 트레킹 코스로 이음으로써,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 자원과 관광요소를 효율적으로 소개하고 이용할 수 있는 탐방로가 되어드리는 <갈맷길>. 2009년 '걷고 싶은 도시 부산'을 선포하며 만들어진 <갈맷길>은 현재 제주 올레길과 더불어 한국관광공사가 인정한 가장 인지도 높은 도보여행길로 지정됨에, 어느덧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명소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됐습니다.


<갈맷길 2코스>.
부산을 대표하는 광안대교, 자연이 만들어낸 경이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시고요. 조형물을 비롯해 여기에 관광명소에 조성된 다양한 편의 시설들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실 수 있는 '트레킹 코스'이기도 합니다.
자연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모두 만끽하실 수 있는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술적 미(美)와 미각적 미(美)를 통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이자 랜드마크인 '광안대교'를 비롯해 국내 최초의 수변공원인 '민락수변공원' 그리고 계절의 변화를 자연을 통해 몸소 느껴볼 수 있는 '광안리해수욕장'에 이르는 등 수영구를 넘어 부산을 대표하는 다양한 명소들을 하나의 트레킹 코스를 통해 모두 이용하고 즐겨보실 수 있는 코스로, 꼭 걸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 작성자
- 최영광
- 작성일자
- 2025-10-28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