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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내믹 부산 제846호 시정

동래구, 민원행정 현장체험 보고제 운영

월 1회 다른 행정기관 등 방문

내용
동래구청은 민원응대자세 및 서비스 실태를 직접 체험하는 민원행정 현장체험보고제를 운영키로 했다.  민원행정 현장체험보고제는 월1회 구청 각 실·과 및 동사무소 민원담당 직원 4~6명이 시청 세무서 등 타 행정기관과 백화점 은행 등 서비스업체에 파견, 고객에 대한 친절·봉사자세를 직접 체험하게 되는 것이다.  구는 일반 서비스업체의 고객만족마인드는 공무원의 친절봉사와 일치한다는 생각으로 양질의 대민봉사 자세를 확립하기 위해 계속 추진할 계획이다.주·정차 위반 증거자료 전산화 남구, 민원인 편의 위해
작성자
부산이야기
작성일자
2000-06-09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84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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