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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청원

행정 시스템 문제 제기청원종결
분류
행정
청원기간
2022-06-03 ~ 2022-07-03
공감해요
작성자
김**
작성일
2022-06-02
청원번호
1931
저는 동래구청(교통과),안락2동 주민센터 직원들의 민원업무처리 및 행정업무 능력에 너무 실망스러워 시청쪽으로 민원 드려봅니다

동래구 연안로51번길 경동아파트 주거지전용주차장 13칸 사용에 대한 민원입니다
1년에 한번씩 점수제 추첨으로 자리배정을 받아 사용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배정받았던 다수의 사람에게 연속적으로 재 배정이 되고 있어 항상 배정받는사람 못받는 사람은 동일합니다 이로인해 구청,동사무소쪽으로 몇년째 같은 민윈을 넣고 있는데 이번에도 앞전과 같은 시스템으로 점수가 높은사람이 계속 배정받을꺼라는 담당직원의 터무니 없는 답변과 추첨제로 건의를 해 보았지만 민원을 제기하는 사람들 그리고 많은사람들에게는 알리지 않은채 통장을 주측으로 주변인 몇명을 모아두고 간담회를 한 결과 점수제로 하기로 결정이 났다고 말과 법을 이야기 하며 주거지라 상가는 이러든 저러든 어쩔수 없다는 말만 합니다 공평하게 많은사람들에게 간담회 일정을 알려 의견을 듣고 진행했어야 하는데 날치기로 결과만 이야기하니 민원인들은 정말 안중에도 없네요 그리고 배정을 받았던 사람들의 자리를 다른사람들에게도 기회를 골고루 주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정말 겉에서 볼때는 행정일을 잘 하고 있다는 명분을 형식상 만들고 실제 민원은 나 몰라라 하는 행정 시스템이 이해가 안됩니다

추첨제로 공평하게 돌아가며 주차장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안락동 자체척인 일이라 모른다는 답변은 원치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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