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기초생활수급자 입니다청원종결
분류
복지(건강)
청원기간
2021-11-22 ~
2021-12-22
공감해요
작성자
김**
작성일
2021-11-20
청원번호
1657
수고하십니다 해운대구 OOO동 거주중인 기초생활수급자 입니다
올해초,수급자대상 복지정책의 일환인,창문형 에어컨설치를 신청하였고,후에 수량의 부족으로 창문형에어컨이 아닌,선풍기와 쿨매트 지급을 통보 받았습니다
어쩔수없는 부분이기에,수긍하고 선풍기와 쿨매트 수령을 기다리며 낡은 소형선풍기로 여름을 버티었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름이 한참지난 현재까지 선풍기와 쿨매트를 수령하지 못했으며,OOO동 주민센터에 연락해보니,그 부분은 해당 업체와 통화를 하라며
전화번호를 가르쳐 주었고,해당업체에 전화를 해보니,가급적 빨리 전달을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연락을 취한 시기는 10월경에 한번,
그리고 며칠전에 다시 주민센터에 문의 했으며,역시 업체와 통화를 하라는 얘기를 듣고,업체에 연락을 취했으나 역시 똑같은 답변인 조만간 전달을 해주겠다는 매우 귀찮은듯한 답변을 들었습니다
여름이 지난지 오래고,이제 겨울 입니다
선풍기,그리고 쿨매트 안주셔도 됩니다
하지만 주민센터의 안일한 대처와 업체의 기만행위는 수급자인 제 신분을 너무 비참하게 합니다
이에대한 부산시청의 답변을 듣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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