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부산
총 99건 (1/20page)
제106회 전국체육대회가 성대한 막을 올렸습니다.박칼린 총감독의 역대급 그라운드 쇼는선수들에게는 최고의 영광을,시민들에게는 가슴 벅찬 자부심과 울림을선사하기에 충분했습니다.오늘 개막식을 시작으로 7일간의 열띤 레이스가부산 전역에서 펼쳐지게 됩니다.부산은 경쟁과 승부의 장을 넘어 사람과 사람을 잇는,‘소통과 화합’의 가치를 되새기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품격 있는 개최도시 부산’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추석을 앞두고 자갈치시장과 새벽시장에서장보는 시민들과 분주한 상인들을 만나 뵙고시청 가족들과도 인사를 나누며풍성한 명절을 함께 준비했습니다.모두의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누적 방문객 33만 명,수많은 시민분들이 함께 만들어주신특별한 도모헌의 1년이었습니다.저는 언제나공적 공간은 단순한 건물이 아니라,사람들의 행복과 도시의 품격을 담는 그릇이라고 생각합니다.시민과 함께한 365일의 여정,시민과 함께 나눈 30만 개의 추억을 가지고도모헌은 계속 나아가겠습니다
24일 앞으로 다가온 전국체육대회,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직접 최종 점검을 하였습니다.경기의 원활한 운영은 물론, 모든 참가자와 시민들이안전하고 편안하게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겠습니다.전국민과 부산시민 모두에게 특별한 기억과하나된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