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0

나의 부산캠핑 이야기

강가에서 찾은 힐링 캠핑의 하루

첨부파일
 사진1  사진2  사진3 최근에 화명오토캠핑장에 다녀왔는데, 정말 좋았어요! 이곳은 낙동강 바로 앞에 있어서 경치가 끝내줍니다.
맑은 강물이 흐르고, 주변에는 푸른 나무와 풀밭이 가득해서 자연 속에 푹 빠져드는 느낌이었어요. 해가 지면서 물에 비치는 노을은 그야말로 장관이었습니다.
강물 소리 들으면서 캠핑하니까 마음도 편안해지고, 친구랑 함께 물감 챙겨가서 그림도 그렸는데, 그 순간이 정말 행복했어요.
우리가 그린 그림을 보면 나중에 그때의 추억이 떠오를 것 같아서 더 특별한 캠핑이었답니다.

여기 화명오토캠핑장에서는 애견 동반이 가능해서 저희 강아지도 함께할 수 있었어요.
강아지가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더 즐거웠고, 좋은 추억이 많이 생겼답니다. 야외캠핑을 갈 때 강아지를 어딘가 맡겨두고 가거나 할 때 마음이 정말 안좋았거든요 ㅠㅠ
캠핑장 매점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과자, 음료, 라면 같은 게 다양하게 있어서 필요한 건 다 해결할 수 있었고, 장작도 판매해서 불 피우는 데도 걱정 없었어요.
양고기 프렌치렉을 구워서 또띠아에 싸먹었는데, 캠핑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 보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따뜻한 불 앞에서 먹으니까 어릴 적 캠프파이어 추억이 생각나서 잠시 추억회상에 젖어들기도 했답니다.
이렇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매점이 있었던 점이 참 좋았습니다.

또한, 캠핑장에서 화장실과 샤워실의 청결도는 항상 신경 쓰는 부분인데요. 시설은 최신식은 아니지만, 매우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종합적으로 화명오토캠핑장은 멋진 경치와 애견 동반 가능, 편리한 매점, 깨끗한 시설이 잘 어우러진 캠핑장이에요.
캠핑으로 오는게 제일 베스트지만, 1박할 여유가 없다면 캠크닉(캠핑 + 피크닉)으로도 다시 오고 싶어요!

(우 47545)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01(연산동) 민원대표전화: (051)120

Copyright © Bu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