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부산광역시 소비생활센터는 다양화, 세계화 되어가는 소비자문제에 대한 신속한 대처와 지역 소비자보호 활성화를 통한 소비자 권익 실현을 위해 2002년 7월 30일 부산광역시가 개설한 소비자문제 전담기구입니다.
- 소비자 정보 제공 및 홍보
- 공무원 / 사업자 / 소비자 / 전문가 소비자 교육
- 소비자 문제 관련 조사 연구
- 위해, 위험정보 수집 및 결합상품 리콜
- 소비자의 불만 및 피해처리와 지방분쟁조정위원회 개최
- 소비자의 자주적인 조직 활동의 지원육성
- 소비자 보호시책의 수립 및 실시지원
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자료관리 담당자
자료관리 담당자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박연홍 (051-888-2143)
- 최근 업데이트
-
2021-11-19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