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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고객불만 ZERO 시스템

공사, 용역의 계약 및 보조금 분야에 맞춤형 행정서비스 전달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시민의 요구사항에 대한 최대의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불만을 ZERO화 시키는 시스템 고객불만이 ZERO가 되는 그날까지 발로 뛰는 부산광역시가 되겠습니다.

고객불만 ZERO 시스템 진행 과정

  1. 안내/접수
    업무처리 흐름 및 일정 등 맟춤안내
    접수 전 안내
  2. 진행 안내
    처리 상황 등
    중간통보
  3. 결과 통보
    처리결과
    최종결과
  4. 만족도 관리
    처리결과 만족도 확인 불편-건의사항 사후관리
    만족도 확인, 업무 개선

자료관리 담당자

청렴감사담당관
이미해 (051-888-1672)
최근 업데이트
2021-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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