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소개

고객불만 ZERO 시스템

공사, 용역의 계약 및 보조금 분야에 맞춤형 행정서비스 전달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시민의 요구사항에 대한 최대의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불만을 ZERO화 시키는 시스템 고객불만이 ZERO가 되는 그날까지 발로 뛰는 부산광역시가 되겠습니다.

고객불만 ZERO 시스템 진행 과정

  1. 안내/접수
    업무처리 흐름 및 일정 등 맟춤안내
    접수 전 안내
  2. 진행 안내
    처리 상황 등
    중간통보
  3. 결과 통보
    처리결과
    최종결과
  4. 만족도 관리
    처리결과 만족도 확인 불편-건의사항 사후관리
    만족도 확인, 업무 개선

자료관리 담당부서

청렴담당관
051-888-1675
최근 업데이트
2024-09-09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