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2020 부산음악창작소 싱글 음반제작 지원사업 추진 -

부산 뮤지션, 유명 대중음악 프로듀서와 협업
부서명
영상콘텐츠산업과
전화번호
051-888-5164
작성자
김혜영
작성일
2020-10-18
조회수
86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10.26. 오후 2시까지 싱글 음반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할 부산 뮤지션 모집… 작사·작곡·편곡·프로듀싱 등 곡 작업뿐만 아니라 음반·뮤직비디오 제작도 지원 ◈ 버벌진트&돕플라밍고, 심은지 작곡가, 모노트리 등 국내 유명 프로듀서 참여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시장 권한대행 변성완)와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은 국내 유명 프로듀서와 함께 하는 ‘2020 부산음악창작소 싱글 음반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할 뮤지션을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지역 뮤지션에게 국내 유명 대중음악 프로듀서와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그들의 무한한 음악적 재능을 끌어내고자 기획되었으며, ▲실력파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돕플라밍고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의 작곡가 심은지 ▲온앤오프, EXO, 태연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모노트리가 심사위원과 프로듀서를 맡는다.

 

  부산음악창작소는 10월 26일 오후 2시까지 접수를 끝마친 뒤, 서류 평가와 실연 평가를 거쳐 11월 10일 최종적으로 3팀의 지역 뮤지션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뮤지션은 싱글 음원 1곡의 작사·작곡·편곡·프로듀싱과 음반·뮤직비디오 제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산지역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까지 부산음악창작소 이메일(musiclabbusan@gmail.com)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음악창작소 홈페이지(http://www.musiclabbusan.com)를 참고하거나 전화(☎ 051-749-9133)로 문의하면 된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지원사업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위축한 지역 음악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이를 계기로 실력 있는 지역 뮤지션들이 많이 발굴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