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한문

2020도쿄올림픽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 관계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 귀 국가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부산에 있는 최적의 전지훈련장소를 추천합니다!

부산은 도쿄올림픽 대비 사전 적응훈련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춘 도시입니다.


첫째, 지리적 이점입니다. 도쿄와 동일한 표준시를 사용하고 있어 시차가 없습니다. 또한, 부산은 해안도시로 여름은 선선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하며 해변을 따라 이어진 해안지형과 산악환경을 이용해 강도 높은 체력훈련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둘째, 교통 인프라입니다. 부산-도쿄는 직항편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저렴한 물가로 도쿄와 유사한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 43개 도시와 직항노선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도권에서 부산까지 광역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어 도시간 이동이 편리합니다.


셋째, 시설 인프라입니다. 부산은 월드컵과 아시안게임을 개최한 국제스포츠 도시입니다. 아시아드 종합운동장, 월드컵 빌리지, 탁구전용 경기장 등 27개의 국제수준 경기시설에서 올림픽을 위한 막바지 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논스톱 서비스입니다. 부산을 전지훈련지로 선택하는 순간 5성급부터 유스호스텔까지 당신이 원하는 조건의 다양한 숙박시설들과 훈련파트너, 전지훈련팀의 최상의 컨디션을 책임질 의료 서비스, 부산의 아름다운 풍광을 100%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관광코스까지 맞춤형 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스포츠 경기에서는 승패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승패를 넘어, 스스로의 한계를 극복하는 불굴의 의지는 올림픽을 지켜보는 전 세계인들에게 언제나 감동을 줍니다.

귀하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2020도쿄올림픽에서 소기의 성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올림픽을 맞아 부산을 찾는 여러분들에게 유라시아 관문도시 부산이 힘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