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전국적인 전문농업기술 및 귀농귀촌 상담은 농촌진흥청 『민원전화 1544-8572』 를 이용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특히, 게시물을 통한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녹색인증 산업용냉동기 홍보글입니다.

첨부파일
내용
녹색인증 산업용 스크류냉동기 제조회사 (주)엘케이에스 입니다.
한국에너지공단의 에너지합리화사업 인증과 에너지절감기술로 산업용냉동기 제조사 중 처음으로 녹색제조기술 인증을 득한 중소기업입니다.

부산광역시의 경우 타 지자체에 비하여 냉동기의 소요량이 상당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사의 "응축폐열원을 이용한 냉동.냉장 시스템을 적용시 에너지절감효과와 더불어 탄소배출의 저감효과까지
누릴 수 있으며 이는 KTC을 통하여 실질적으로 입증이 되었습니다.

건물공조용이든 산업용이든 냉동기가 소요되는 모든 곳에 당사의 기술이 적용가능합니다.

2022년 10월 일산킨텍스 전시회를 통하여 실질적인 마케팅을 시작합니다.
당사는 지난 3년이라는 시간을 오로지 기술개발을 위하여 투자하여 각종 특허를 획듣하였으며
이는 데이터센터, 공조기, 히트펌프 등 모든 냉동기술이 적용되는 현장에 분명한 차이점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www.21-lks.kr 을 방문하시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은 한국에너지공단의 에너지합리화자금 이용안내입니다.
당사의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본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