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8년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부서명
통합민원과
전화번호
051-888-1462
작성자
구영대
작성일
2018-10-12
조회수
4495
첨부파일
내용

                                               2018년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부산광역시에서는 2018년 10월 12일부터 12월 17일까지 「2018년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부산광역시의 고객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향후 더 나은 고객중심의 시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며

 

귀하의 소중한 응답은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객만족도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전화 설문조사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조사개요

  1. 조사목적 :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수준 평가 및 질적 수준 향상

  2. 조사기간 : 2018. 10. 12 ∼ 2018. 12. 17(67일) 

  3. 조사대상 : 본 기관의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외부민원고객

  4. 조사방법 : 전화 설문(전화번호 활용)

  5. 주관기관 : 부산광역시(통합민원과)

  6. 조사업체 : 사단법인 한국발전연구원

  7. 문      의 : 부산광역시 통합민원과 구영대(연락처:051-888-1462)

                    사단법인 한국발전연구원 책임연구원 강병국(연락처:051-637-6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