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박형준 시장, (사)사상기업발전협의회 제18차 정기총회 참석 -

“사상지역을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중심지로 만들겠다”
부서명
혁신경제과
전화번호
051-888-7695
작성자
김지윤
작성일
2021-06-14
조회수
337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박형준 시장, 유관기관·지역 중소기업과 함께 ‘기업하기 좋은 도시’만들기 위한 논의 ◈ 6.14. 18:00 부산롯데호텔, (사)사상기업발전협의회 제18차 정기총회 개최
첨부파일
내용

 

  박형준 부산시장이 부산을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지역 중소기업들을 만난다. 

 

  부산시는 박형준 시장이오늘(14일) 오후 6시 부산롯데호텔에서「 (사)사상기업발전협의회 제18차 정기총회」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박형준 부산시장과 신상해 부산시 의회의장을 비롯해 장인화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김문환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등의 기관장 20여 명과 이정림 사상기업발전협의회장을 포함한 사상기업발전협의회 소속 부산 중소기업 80개사 대표가 참석할 예정이다. 

 

  제18차 정기총회에서는 부산시, 유관기관, 지역 중소기업이 함께 만나 소통하고, 기업간 교류 활성화와 기업경영 활성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심도 있는 논의도 이루어질 계획이다. 또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 표창장을 수여해 부산 중소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할 예정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사상지역은 과거 우리나라 제조업 성장을 주도한 부산지역 대표 공업단지로 현재 제조업의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여전히 부산의 역량 있는 기업들이 집적해있는 산업중심지”라며 “사상지역이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의 중심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2023년까지 센텀시티에 버금가는 첨단산업단지로 만들기 위해 계획 중인 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업과 소통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해 ‘기업 하기 좋은 도시 부산’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