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요! -

박형준 부산시장,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명예회장으로 위촉
부서명
자치분권과
전화번호
051-888-1831
작성자
장서연
작성일
2021-06-18
조회수
1297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6월 18일 15:30, 시청 7층 의전실에서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명예회장 위촉식 개최 ◈ 따뜻한 공동체 속에서 시민 한분 한분이 행복할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하는 지역사회로 만들어 가야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박형준 부산시장이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명예회장으로 위촉되어 오늘(18일)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회장 서정의)로부터 위촉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위촉식은 그동안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추진사업에 대해 부산시의 적극 지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앞으로도 시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시민 모두가 나눔에 동참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자는 의미로, 18일 오후 시청 7층 의전실에서 서정의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회장, 안정애 부산시 봉사회협의회 회장, 권용규 부산혈액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올해 초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들어할 때, 적십자사에서 우리 시 생활치료센터를 비롯한 지역 곳곳에 6천개가 넘는 긴급 구호키트와 생필품을 지원해주셔서 자가격리자와 입소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며 적십자사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 적십자 활동도 어려움이 있으신 줄로 알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나눔문화 확산으로 모든 시민이 서로 돌보며 나누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