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민자치회 소식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부산민원120(통합민원시스템) 운영 홍보

부서명
서대신3동
전화번호
051-240-6482
작성자
박소라
작성일
2020-09-01
조회수
169
내용

부산시 온라인 민원·제안은 [부산민원120]으로 통합니다.

온라인 창구 [부산민원120]에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말씀을 담아주세요.

*인터넷 / 스마트폰 : [부산민원 120] 홈페이지 [120.busan.go.kr]로 직접 접속
                    인터넷 검색사이트에서 [부산민원120]을 검색한 뒤 접속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kr]에 접속 후 [부산민원120]선택

*QR코드 : QR코드 인식 [부산민원120] 선택
*모바일 앱 : 모바일 앱 [부산민원120]검색, 설치 후 접속
*문자상담 : 문자상담 051-120으로 문자메시지 전송

ⓘ편리한 서비스
- [부산민원120]에서 다양한 신고·제안 신청가능
- 민원처리 진행사항(접수>처리진행>처리결과 등)을 온라인에서 직접 확인 및 문자 수신 가능
- 신청 민원·제안에 대한 답변 완료 후, 시민의 직접 체감 만족도 측정을 위한 조사 실시  

☎문의 전화 051)120"부산시 온라인 민원/제안은 부산민원120으로 통합니다. 편리한 온라인 민원신청! 부산민원120"

자료관리 담당자

서대신3동
박소라 (051-240-6482)
최근 업데이트
2023-08-0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