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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기간 : 2019. 9. 23.(월) ~ 12. 18.(수) ▷ 60일(시설별 각 4일)
○ 감사대상 : 부산시 소재 장애인복지관 15개소
- 市/구‧군 장애인복지관 지도‧감독부서 포함
- 장애인복지관 운영/수탁 사단(사회복지)법인도 필요시 조사
○ 감 사 반 : 조사담당관 조사2팀장 외 5명
○ 감사범위 : 2017. 1. 1. 이후 보조금 집행 및 시설 운영 전반
○ 감사중점
- 시비 보조금 집행의 적절성(목적 외 사용, 부정수급 등)
- 시설 운영 전반에 대한 보조사업자의 위법·부당사항
- 시/구·군의 장애인복지관 위·수탁 과정(수탁자 선정 등)
- 예산, 회계, 종사자/물품관리, 수익(공모)사업 수행 적정성
- 시설 종사자 인권침해(법인의 후원금·특정종교 강요, 갑질 등)
○ 시민감사 요망사항 접수
- 접 수 처 : 감사위원회 조사담당관실(조사2팀)
▷ (전화) 888-1721, (팩스) 888-1719, (이메일) jglee277@korea.kr
- 접수기간 : 2019. 9. 2.(월) ~ 9. 20.(금)
- 접수방법 : 인터넷, 서면, 전화, FAX, 접수처 직접방문 등
【 인터넷 접수 】
- 접수기간중 시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정보공개〉감사정보〉시민감사
요망사항 의견접수)
【 서면접수 】
- 접수사항처리 : 소관분야 감사반원에게 분류, 감사 등 실시
※ 가명․무기명 진정, 수사 또는 재판에 관여하게 되는 사항,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사항, 다른 기관에서 감사하였거나 감사중인 사항 등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