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165건 (5/17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25 통장 비밀번호 모르는 경우 통장 잔고 확인 및 예금 인출 방법 문의 박연홍 2025-11-27
124 변색이 심하게 발생한 아파트마루 하자 보수 요구 박연홍 2025-11-27
123 화장품사용 후 피부트러블로 인한 반품 박연홍 2025-11-27
122 휘발유차에 경유 주유에 따른 수리비 배상 요구 박연홍 2025-11-27
121 제품 특성상 배송중 파손이 잦은 식재료를 온라인 판매 시 소비자의 반품을 거절하거나,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소비자에게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지 여부 박연홍 2025-11-26
120 소비자가 단순 변심에 의해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배송비 외에 제품 포장을 위한 박스 비용을 함께 공제하고 대금을 반환할 수 있는지 여부 박연홍 2025-11-26
119 중고물품 환불관련 문의 박연홍 2025-11-26
118 소비자가 청약철회 등을 하였을 경우, 사업자는 소비자에게 언제까지 대금의 환급을 해야 하는가? 박연홍 2025-11-26
117 호텔을 운영하는 통신판매업자는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공제한 후 환불할 수는 없나요? 박연홍 2025-11-26
116 아파트 분양계약시 구두로 약속한 사항을 지키지 않는데 공정거래 관련법에 저촉되지 않나요? 박연홍 2025-11-26

자료관리 담당부서

경제정책과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