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소비자상담 및 전자상거래 신고센터

 

목록 검색
검색
-

1220건 (6/122page)

처리상황 접수 담당자지정 처리완료

번호, 제목 , 처리상태, 작성자, 작성일로 구성된 게시글목록표
번호 제목 처리상태 작성자 작성일
1170 비공개 GS25해운스카이점에서 7개월 넘게 지난 두유를 사먹었습니다. 처리완료 김** 2018.05.02
1169 비공개 상조해지 환급금 처리완료 이** 2018.04.09
1168 비공개 금액과다청구 및 너무너무 불친절 처리완료 이** 2016.11.16
1167 비공개 여행업자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여행출발 당일 취소통지관련 배상요구 처리완료 김** 2016.11.07
1166 비공개 주택 하자보수 처리완료 송** 2016.10.24
1165 비공개 한복 대여 취소 처리완료 남** 2016.08.20
1164 비공개 요가 회원권 환불 처리완료 전** 2016.05.31
1163 공개 고객을 농락한 판매사업자를 고발합니다. 처리완료 최** 2016.04.12
1162 비공개 문의 처리완료 정** 2016.02.16
1161 공개 부산 소재 온라인 쇼핑몰(ZIHA)신고합니다. 처리완료 양** 2016.01.27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최근 업데이트
2024-02-26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