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부서/담당자

82건 (4/9page)

담당자/부서 전화번호 안내 : 부서, 직위(급), 직원명, 연락처, 업무분장 정보로 구성된 표
No 부서 부서 직위(급) 직원명 연락처 상세 전화 업무분장
31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이삼숙 051-888-7024 상세보기 전화걸기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32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박금선 051-888-7033 상세보기 전화걸기 - 상담품질 관리 (응대스크립트 작성 등) - 상담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상담원 코칭 - 상담업무 문의사항 확인 및 답변 - 타부서 상담관련 업무협의 및 조율 - 정부민원콜센터(110) 전화중계 및 상담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33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최영애 051-888-7016 상세보기 전화걸기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34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김순주 051-888-7014 상세보기 전화걸기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35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박미혜 051-888-7021 상세보기 전화걸기 - 콜센터운영 상담자료관리(DB)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36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심서영 051-888-7019 상세보기 전화걸기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37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신기화 051-888-7020 상세보기 전화걸기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38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최정원 051-888-7013 상세보기 전화걸기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39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최유진 051-888-7017 상세보기 전화걸기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상담사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40 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공무직 공무직 유혜영 0518887030 상세보기 전화걸기 120콜센터 전화민원 상담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