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 강좌안내 > 수강신청안내 > 온라인수강신청안내

온라인수강신청안내

온라인 수강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 2018. 1. 2.(화) ~ 3. 31(토) ▶ 3개월

개 강 식 : 2018.  1.  2.(화) 10:00, 5층 대강당

일반모집

  • 모집기간 : 2017. 12. 7(목) 09:00 ~ 12. 29(금) 18:00
    • 추가모집 : 2018. 1. 1(월) 09:00 ~ 1. 11(목) 18:00 - 취소잔여분
  • 모집대상 : 만 18세 이상 부산시민(가족특강은 아동 포함)
  • 모집방법 : 온라인 접수
    • 1인 2개 강좌까지 신청 가능[단기강좌(5회 이하) 및 심화강좌 제한없음]
    • 심화강좌는 기수료자 및 자격증 소지자만 신청 가능
  • 접수방법 : 통화예약서비스 로그인 → 강좌/교육 → 기관별-여성회관 → 강좌 선택 → 예약하기 → 결제하기(신용카드,실시간이체) → 완료 → 마이페이지(신청내역 확인) 
일반모집(절차, 일정, 내용, 유의사항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절차 일정 내용 유의사항
회원가입
로그인
통합예약서비스
http://reserve.busan.go.kr
수시
회원가입 후 로그인
부산시 통합ID 발급
-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
- 타인 명의 수강등록 불가
수강신청
결제

수강신청 결제
12. 7(목) 09:00 ~ 12. 29(토)

18:00
추가모집 : 1. 1(월) 09:00 ~ 1. 11(목)  

통합예약서비스
http://reserve.busan.go.kr
강좌/교육 → 여성회관 →  강좌명 선택 → 예약하기 → 결제(신용카드,실시간이체) → 완료
- 심화반은 기수료자나 자격증 소지자 등 요건을 갖춘 자
- 자격사항을 허위 입력한 자는 수강취소됨
수강신청
내역확인
- 메인화면 : 마이페이지  → 결과확인 ※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별도 부담

수강신청 유의사항

  • 수업 중 본인 확인
    • 수업시간에 수시로 본인여부 확인하므로 반드시 본인확인 가능한 신분증 지참
    • 타인명의 등록, 대리수강의 경우 수강취소 됨
  • 수강취소 안내
    • 본인이 통합예약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취소 [마이페이지]-[결제 취소]
    • 우선모집 대상자도 반드시 온라인으로 수강 취소하여야 함   

자료관리 담당자

교육복지팀
허성진 (051-610-2010)
최근 업데이트
2017-03-06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