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을숙도 문화·생태여행 완주 프로젝트!! (기념품은 덤입니다)

부서명
전시교육팀
전화번호
051-209-2055
작성자
박희순
작성일
2020-07-01
조회수
5372
첨부파일
내용

​사람과 자연,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을숙도! 을숙도 문화·생태여행 완주하고 기념품 받으세요 :)


  ● 을숙도에 위치한 부산현대미술관, 을숙도문화회관, K-water 부산권지사, 낙동강문화관과 연계하여 '을숙도 문화·생태여행 완주하기' 프로젝트 추진!

  ● 을숙도 생태여행 여권에 을숙도 내 다양한 장소 방문 후 인증받으면 기념품 제공!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가 을숙도 내 관련기관과 함께 을숙도와 낙동강하구를 알리기 위해 나섭니다.

낙동강하구에코센터는 부산현대미술관, 을숙도문화회관, K-water 부산권지사, 낙동강문화관 등 4개 기관과 연계한

'을숙도 문화·생태여행 완주하기'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을숙도 내에 위치한 8개소*를 방문한 뒤 소지한 생태여행 여권에 2개 이상 기관의 인증도장을 받으면 도장 개수에 따라

기념품을 증정하는 체험프로그램으로 기념품은 중복으로 받을 수 없으며, 조기소진 시 기념품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인증장소 : 부산현대미술관, 을숙도조각공원(을숙도문화회관), 낙동강하굿둑전망대, 낙동강문화관, 어도체험관,

                낙동강하구에코센터, 을숙도철새공원(을숙도탐방안내소), 낙동강하구탐방체험장(에코작은도서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체험프로그램이 중단되자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추억의 명소인 을숙도를 알리기 위해,

개별적으로 체험이 가능한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체험은 올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꾸준히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