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이전 보도자료(~'19.03.26)

 

영화 개봉 전 미리 만나 보려면 영화의전당으로!

부서명
영상콘텐츠산업과
전화번호
051-888-5137
작성자
이미례
작성일
2018-06-12
조회수
748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6. 15. 19:30 <허스토리> 프리미어 시사회 개최, 민규동 감독·김희애·김해숙 배우 무대인사 ◈ 6. 15. 20:00 야외극장, <아일라> 개봉 전 무료 야외 시사회 ◈ 7. 28. 20:00 야외극장, <몬스터 호텔 3> 애니메이션 무료 야외 시사회
첨부파일
내용

 

  올여름에도 영화의전당은 관객들을 위한 행사가 풍성하다!

 

  지난달에는 영화 <레슬러>의 야외 프리미어 시사회로 김대웅 감독, 유해진, 김민재 배우가 참석하여 관객과의 이벤트 및 시사회를 펼쳤고, 지난 2일에는 <독전>의 주역 조진웅, 류준열, 박해준, 이해영 감독이 참석하여 매진 사례 속 열띤 환호와 함께 무대 인사를 진행한 바 있다.

 

  오는 6월 15일(금) 저녁 7시 30분에는 일본 정부에 당당히 맞선 할머니들과 그들을 위해 함께 싸웠던 사람들의 뜨거운 이야기로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 <허스토리>의 프리미어 시사회가 개봉 전 하늘연극장에서 열리며 민규동 감독과 주연배우 김희애, 김해숙이 함께한다.

 

  영화의전당에서는 이처럼 배우들과 만나는 즐거움 뿐 만 아니라 신작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같은 날 6월 15일(금) 저녁 8시 야외극장에서는 전 세계 관객의 마음을 울린 감동 실화 <아일라>를 개봉 전 무료 야외시사회로 진행된다. ‘아일라’는 1950년 한국전쟁의 포화 속 부모를 잃은 한국 소녀를 만난 파병군 ‘슐레이만’이 소녀에게 ‘아일라’라는 이름을 붙여주게 되면서 시작된 세상 가장 아름답고 애틋한 사랑을 담은 감동 실화이다. 

 

  또한, 7월 28일(토) 저녁 8시에는 애니메이션 무료 야외시사회 <몬스터 호텔 3>를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 호텔 3’은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호텔의 주인 드라큘라 드락을 위해, 가족들이 첫 번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 관객들과 가족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의전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허스토리> 프리미어 시사회 초대 티켓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소진 시 마감), <아일라>와 <몬스터 호텔3> 야외 시사회는 무료로 별도의 예매 없이 야외극장 좌석에 자유롭게 착석하여 관람할 수 있다. 

※ 행사 정보는 영화의전당 홈페이지(www.dureraum.org)참고. 문의 051-780-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