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통합 공지사항

2월 박물관투어 (2.26.수요일, 버스투어) 안내

부서명
교육홍보팀
전화번호
051-610-7186
작성자
박정언
작성일
2020-02-17
조회수
3164
내용

<2020년 2월 박물관투어 안내> 

 

 

○ 투어일시: 2020. 2. 26.(수) 13:30 ~ 18:00 

 

○ 투어코스: 부산박물관(출발) → 시민공원역사관 → 임시수도기념관 → 부산박물관

 

○ 신청기간: 2020. 2. 18.(화) 09:00 ~2. 21.(금) 23:00 ( 온라인 선착순 마감 )

 

○ 신청취소: 2020. 2. 21.(금) 23시까지​ ( 온라인 접수창에서 취소 가능하며, 여행자보험 가입 일정 상 이후에는 취소가 어렵습니다.)

 

○ 대     상:  일반 시민 40명 ( 초등학생 4학년 이하는 보호자 동반) 

 

○ 신청방법 : http://museum.busan.go.kr/busan 으로 접속, '박물관 투어'란에서 신청

 

 

 

 

※ 신청 시 참고사항 

 

 

  ① 인터넷 선착순 신청 : http://museum.busan.go.kr/busan 접속 후 부산박물관 홈페이지 첫 화면의 <박물관투어> 클릭 후 접수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참가자 이름으로 회원가입-로그인 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박물관에서 진행하는 교육의 원활한 참가를 위하여 14세 미만 어린이는 아이핀을 미리 발급받아서 회원가입을 해두시면 편리합니다. 어린이의 경우도 개별 회원가입 후 로그인 후 신청하시며, 휴대폰이 없는 경우 민간아이핀을 발급받아 회원가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공아이핀은 2018.10.31. 이후로 신규발급이 중단되었습니다. 민간아이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민간아이핀 발급을 받아서 신청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부모님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아이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단, 이미 신청한 부모님 아이디로 한명 더 추가 신청하는 것은 시스템 상 불가능)

 

 

 

      - 참가자만이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 한명이 여러 명 신청 불가능합니다. (참가인원, 방문인원 등은 모두 1명으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족의 경우도 반드시 개별접수하여야 합니다. (버스의 경우 1인 1좌석제)

 

 

 

      - 비회원으로 신청도 가능하나, 로그인 된 회원에 비해 신청 속도가 느려 선착순에 들지 못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을 미리 해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③  버스투어의 경우,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해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정확히 꼭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민등록번호가 맞지 않을 경우 투어 참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④  초등학교 3학년 이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와 동반하여야 합니다. (단독 참여 불가능)

 

 

 

  ⑤  중복지원은 삼가하여 주시며, 사전 인터넷 접수하신분들에 한해 박물관 투어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당일 현장접수 불가능) 

 

 

 

 

 

 

 

 

 

 

 

 

 

○ 기타 문의사항은 부산박물관 교육홍보팀 051-610-7186 (담당자 박정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