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자동차등록사업소 금련산역 현장민원센터 이응창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강**
작성일시
2018-11-08 14:24:21
통보방법
SMS문자
처리상황
답변완료
내용
자동차등록사업소 금련산역 현장민원센터 이응창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지난 10월 30일경 새 차를 구입하게 되면서 기존 차량의 명의이전 2건의 관계로 자동차등록사업소 금련산역 현장민원센터로 전화를 정말 여러번 했습니다. (지금 제 핸드폰으로 051-290-558*번의 내역을 살펴보니 실제로 통화한 횟수는 7번이고 통화시간은 약 20분 가량을 소비하였네요.) 제가 담당자였다면 정말 짜증이 나고 귀찮을 법도 한데 담당자이신 이응창 주무관님은 전화통화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얼굴을 보며 응대하듯 예의를 다해 꼭 꼭 필요한 정보를 전해주셨습니다.
매도인이 함께 갈수 없는 형편이라 실수를 하면 안되기 때문에 몇 번이고 같은 질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이응창 주무관님 덕분에 2건의 차량 명의이전을 수월하게 준비하고 실수없이, 잘 처리했습니다.
현장민원센터에서 뵌 이응창 주무관님은 멋진 목소리만큼 좋은 인상으로 다른 민원인들을 응대하고 계셨고 친절과 상냥함이 몸에 베이신 분같으셨습니다. 그리고, 너무도 바쁘고 민원인들이 많은 금련산역 현장민원센터를 보며 과중한 업무에 불구하고도 전화를 그렇게 친절히 받아주셨음에 더 감동했습니다.
(또한, 자동차등록사업소 홈페이지에 자세히 이전절차가 나와있는 걸 보고 진상 민원인이 되진 않았는지 죄송스러웠네요.)
민원인들의 마음을 헤아려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며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주시고 성실히 근무하시는 분을 칭찬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이응창 주무관님!
주무관님의 성실함이 우리나라를 더욱 더 살기좋고 발전하도록 하는 밑거름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답변입니다
답변완료일
2018-11-08 15:19:37
주관부서
부산광역시 행정지원국 통합민원과
담당자
박순옥
전화번호
051-888-3664
내용
○ 귀하께서 우리 시 홈페이지를 통해 차량등록사업소 금련산역 현장민원센터 직원(이응창 주무관)을 칭찬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당연한 모습일 수도 있을텐데 이렇게 따뜻한 마음으로 칭찬까지 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으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칭찬으로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