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강미라 출산보육과장님을 비롯한 해당 부서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장**
작성일시
2018-09-14 05:29:40
통보방법
통보안함
처리상황
답변완료
내용
맞벌이 가정입니다. 육아와 가사, 그리고 회사일로 매일매일 전쟁을 치르고 있어요. 하지만 부산시의 다양한 출산보육과 관련된 정책들로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사실 부산시가 펼치는 다양한 행사에 많이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출산보육과에서 시행하는 아빠단, 육아 특강 정보 등 다양한 행사, 정보 등은 참 유익합니다. 덕분에 바쁜 틈을 타서 참여해보고 싶은, 앞으로는 어떤 행사가 나올까 기대를 하고 있어요.

특히 아빠단의 경우, 아빠들의 인식변화를 시키며 가사 육아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너무 감사합니다. 아울러, 다양한 행사들은 부산시 정보를 적극적으로 찾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요.

조금 바란다면, 보다 다양한 행사 및 지원 정책이 나왔으면 합니다. 크고 많은 것 보다, 정말 생활에 필요한 정책들이 나온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면 맞벌이 가정, 독박육아에 지친 주부, 손자소녀를 보느라 힘드신 할아버지할버니 등 소소하지만 힘이 될 수 있는 정책들.

하지만, 지금도 이렇게 큰 변화를 느끼게 해주신 강미라 과장님을 비롯한 출산보육과 직원분들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힘을 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
답변완료일
2018-09-14 10:04:27
주관부서
부산광역시 행정지원국 통합민원과
담당자
허금
전화번호
051-888-3662
내용
귀하께서 부산광역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우리 시 직원 강미라 출산보육과장님을 비롯한 해당부서를 격려와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출산보육과에서 시행하는 여러가지 행사와 정보는 부산시 공무원으로써 당연한 모습일 수도 있을텐데 이렇게 칭찬까지 해 주시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산 시에서는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행사와 지원 정책으로 시민의 곁으로 한발 더 다가가는 부산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