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화재위험이 있었습니다. - 부산광역시 사상구 지역에서 출동해주신 김수완기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손**
작성일시
2017-10-11 08:28:15
통보방법
SMS문자
처리상황
타기관이송
내용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한국전력안전공사 소속 부산광역시 사상구 지역에서 출동해주신 김수완기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친정에 60대 이신 부모님 두 분이 계십니다. 저녁 7시 쯤 넘어 아파트에서 우리집만 정전이 되었다고 어찌할 바를 몰라 연락이 오셨습니다.
급한 마음에 전기 고장 신고하는 연락처를 찾아 여기 저기 연락을 하였습니다. 아무도 방법이 없다고만... 하더라구요.
저도 어린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터라 멀리서 달려 갈 수도 없고, 남편도 회사 업무 중으로 아무도 달려갈 수 없는 상황이라 가슴만 답답했습니다.
왜냐하면 아버지가 건강상 문제가 있으셔서 대중교통 이용도 어려우시고, 너무 어두운 환경을 불편해 하셔서 밤에도 TV를 켜고 주무시거나 작은 불은 켜고 주무시는데.... 얼마나 힘들어 하실까 라는 생각에 어찌할 바를 몰랐습니다.
마지막 전화라 생각하고 기대도 안하고 전화를 하였는데 콜센터 여자분이 친절하게 대응해주시며 부모님댁에 직접 연락해보겠다고 하셨습니다. 부모님이 핸드폰도 전화 받는 정도만 하실줄 아시고 인터넷 검색, 문자 연락 등이 어려우신 상태라 콜센터 선생님과 상담이 잘 이루어질까 걱정하였는데.... 상황 종료되고 연락드리니 너무 감사하다고 콜센터 선생님 덕분에 안심할 수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밤 10시 불이 날까봐 급하게 달려오셨다고 부모님집에 불을 밝혀주신 부산 사상구 지역의 기사님.... 덕분에 부모님이 불안해 하지 않으시고 편안한 밤을 보내셨습니다.
너무 고마워 선물이나 사례를 하길 원하셨으나 극구 거절 하시고 가시어 어떻게 감사인사를 전할지 모르겠습니다. 부모님이 아침 일찍 전화오셔서 어떻게 감사인사를 보내면 되겠냐고.... 하시어 ....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것 뿐이네요.
너무 고맙습니다.
오늘도 직장에서 해외여행다녀온 사람들이 많은데 호주나 뉴질랜드 등에서 살고 싶다고 합니다. 하지만 따뜻한 사람들이 많은 우리나라가 최고 살기 좋은 나라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