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1010번 기사분 칭친합니다(8월9일)

작성자
이**
작성일시
2017-08-09 09:29
통보방법
SMS문자
처리상황
답변완료
내용
오늘 아침은 비소식을 접하지 못한 아침 출근길이었습니다

정관 휴먼시아아파트앞에서 7시45분에서 50분즈음에 1010번 버스를 탔습니다(시청방면).


10분이 흐르니 비가 몹시도 내리기시작하더군요

잠시 그쳤다가 또 내리기를 반복하면서 많이도 내리더군요

그러자

버스 기자분이 신호대기가 걸리면 이곳 저곳에서 뭔가를 본인은 비를 맞으면서 꺼내더군요
차가 고장이 났나 생각을 했죠
(비맞은생쥐꼴로 출근해야하나 걱정을 하는 제 고민을 하느라 눈여겨 보지 않았죠)
이비를 맞으면서 출근해야하니 큰일이네 걱정하는 사이 제가 내릴 연산역이 다가오더군요

그런데 버스기사분이
" 우산 준비안하신분 있으세요 "

구원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저를 포함한 몇사람이 손을 들었고
의외로 우산을 준비안하신분들이 많으시다고 판단하셨는지 또 어디에선가 우산을 막 꺼내시면서
튼튼한 우산은 아니지만 사용하시라며 건네주시더군요

제 건네 받은 우산은 구멍이 뚫려 있었고 또 다른이는 살대가 뿌러져 있었습니다

뚫려진 구멍 사이로 빗물이 들이친들 이 아니 기쁘겠습니까

제 마음이 훈훈함으로 가득차왔습니다
내리치는빗물보다 더 촉촉히

기사아저씨
제가 우산을 어떻게 돌려드리면 되나요 물었죠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
답변완료일
2017-08-14 44:04
주관부서
부산광역시 교통국 교통관리과
담당자
최미선
전화번호
051-888-4022
내용
우리 시 교통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시는 운수종사자들의 법규 준수의식과 친절 서비스 정신을 함양하고, 우수 친절기사들의 사기를 진작
시키기 위하여 매년 유공 친절기사를 선정하고, 시장표창 및 해외연수 기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칭찬해 주신 세진여객(부산70자 5216호) 1010번 버스 서정욱 기사님의 친절사례는 조합과 동료
기사들에게 널리 홍보하여 전 운수종사자가 더 나은 서비스를 실천하도록 하겠으며, 이후 유공 친절기사
선정시 심의대상자로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교통행정 개선사항이나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시면 정성을 다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 부산광역시 교통관리과 최미선(☎ 051-888-4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