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2014 하반기 문화나눔 커뮤니티 지원 사업 신청 요강

내용
<style>BODY {border:1px black solid;border-top:none;margin-top:0;margin-left:0}</style>(재)부산문화재단 공고 제2014-155호

2014 하반기 문화나눔 커뮤니티 지원 사업 신청 요강

(재)부산문화재단에서는 부산 지역 문화예술 나눔 활동의 사회적 확산을 위해 문화나눔 활동에 의지가 있는 커뮤니티를 직접 지원합니다.

아래 신청 접수 요강을 읽으신 후 신청을 희망하는 커뮤니티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사업명 : 문화나눔 커뮤니티 지원 사업

▢ 사업대상 : 총 4-6개 커뮤니티(커뮤니티 당 최대 100만원까지 신청 가능)

▢ 신청자격 : 문화나눔 활동에 의지가 있는 부산지역 비영리 민간 단체 및 3인 이상의 시민 커뮤니티 대표

▢ 지원내용 (1개 이상 택일, 중복 신청 가능)
① 장비 임차비 : 공연 장비, 버스 임차 등
② 재료 구입비 : 물감, 색종이 등 활동 시 필요한 재료 구입

▢ 신청기간 : 공고일 - 7월 25일(금) 18:00

▢ 사업기간 : 2014년 7월 30일(수) - 10월 5일(일)

▢ 신청방법 : 첨부 파일에서 신청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제출방법 : 이메일(yjbusan@bscf.or.kr) 및 팩스 접수 (F:051-744-7707)

▢ 문 의 :부산문화재단 문화복지팀 (T:051-745-7265)

▢ 결과발표 : 2014년 7월 29일(화) 18:00 예정

▢ 유의사항
① 비영리 활동에 한해서 지원
② 커뮤니티 당 지원 내용이 최대 1,000천원을 넘을 수 없으며, 예산 집행은 본 재단이 직접 진행 함
③ 선정된 커뮤니티 대표 및 구성원 사전 협의 반드시 참가
④ 문화나눔 활동 시 현장 영상 및 사진 촬영 협조
⑤ 소모성 혹은 2만원 이내 재료가 아닐 경우 사용한 재료는 본 재단에 귀속

▢ 주관 :(재)부산문화재단

※ 자세한 내용은 부산문화재단 달달한벌집 홈페이지(http://nanum.bscf.or.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