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편리한 온라인 민원신청 「부산민원120」

부서명
통합민원담당관
전화번호
051-888-1465
작성자
조미령
작성일
2017-07-28
조회수
1086
내용
<p>편리한 온라인 민원신청</p>
<p>이제, 부산 시민의 모든 말씀 「부산민원120」으로 통합니다.</p>
<p>시민중심의 민원, 제안 온라인 창구인</p>
<p>부산민원120(120.busan.go.kr)을 </p>
<p>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p>
<p>.모바일앱 (부산민원120)</p>
<p>.인터넷 부산민원(120)  <a href=http://120.busan.go.kr>http://120.busan.go.kr</a></p>
<p>.스마트폰(부산민원 120) <a href=http://120.busan.go.kr>http://120.busan.go.kr</a></p>
<p>.전화상담(051-120)</p>
<p>.문자상담(051-120) 메시지 작성</p>
<p>부산민원120 이용방법</p>
<p>◎ 부산민원120 홈페이지(120.busan.go.kr)로 직접 접속</p>
<p>◎ 인터넷 검색사이트에서 부산민원120을 검색한 뒤 접속</p>
<p>◎ 부산시 홈페이지(wwww.busan.go.kr)에 접속하셔서 부산민원120 선택</p>
<p>◎ 모바일앱 부산민원120 검색, 설치 후 검색</p>
<p>편리해지는 서비스</p>
<p>◎ 다양한 신고, 제안을 부산민원120에서 신청가능</p>
<p>◎ 민원처리 진행사항(접수, 처리진행, 처리결과 등)을 온라인상 직접 확인 및 문자 수신 가능</p>
<p>◎ 신청민원·제안에 대한 답변 완료 후 시민의 직접적 체감 만족도 측정을 위한 만족도조사 실시</p>
<p>문의 051)888-1461~1466</p>

 

자료관리 담당자

소통기획담당관
이혜경 (051-888-1361)
최근 업데이트
2016-12-2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