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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성 있는 공항

확장 가능해야합니다!  급증하는 김해공항 여객수요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서는 확장성 있는 공항으로 건설되어야 합니다. 확장 가능해야합니다!  급증하는 김해공항 여객수요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서는 확장성 있는 공항으로 건설되어야 합니다. 국토부:2050년항공수요2,814만명예측. 팩트체크 :현실적 증가율 반영한 항공수요 재산정 필요  -현 김해공항 이용객 증가 추이16.9%(최근5년)미고려  -지방공항 수준의 수요적용(신공항아님) 국토부:2050년항공수요2,814만명예측. 팩트체크 :현실적 증가율 반영한 항공수요 재산정 필요  -현 김해공항 이용객 증가 추이16.9%(최근5년)미고려  -지방공항 수준의 수요적용(신공항아님) 여객처리능력연간3,800만명수준, 군 공항임을 간과한 부정확한 공항용량 산출 -김해공항은 민·군 겸용공항으로 활주로 용량절대적 부족하여  실제3,800만명처리불가 여객처리능력연간3,800만명수준, 군 공항임을 간과한 부정확한 공항용량 산출 -김해공항은 민·군 겸용공항으로 활주로 용량절대적 부족하여  실제3,800만명처리불가 현 김해공항 옆  활주로 1본 및 국제선여객터미널 등을  추가하여 공항 건설 완료. 공항 인근 서낙동강,문화재 보호구역,  각종 개발계획 등으로 확장 가용지없음  -미래수요 대비 확장 가능성 없어 활주로 추가건설 불가  -인천공항은 기본설계 시 4단계 확장(활주로4본,년 1억명 처리)을 계획 현 김해공항 옆  활주로 1본 및 국제선여객터미널 등을  추가하여 공항 건설 완료. 공항 인근 서낙동강,문화재 보호구역,  각종 개발계획 등으로 확장 가용지없음  -미래수요 대비 확장 가능성 없어 활주로 추가건설 불가  -인천공항은 기본설계 시 4단계 확장(활주로4본,년 1억명 처리)을 계획

자료관리 담당자

공항기획과
강경림 (051-888-4576)
최근 업데이트
2019-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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